티스토리 뷰

나는 양념게장을 무척 좋아한다. 간장게장은 그닥~이여서 주로 양념게장을 먹는 편이지만 양념게장만큼 좋아하는 것이 꽃게탕이다.

대전에 있을때는 꽃게탕 잘하는 곳이 있어서 생각나면 한번씩 먹으러 갔었는데 대구로 내려오니 꽃게탕 잘하는 곳을 못찾겠더라. ㅠㅠ

그래서 어느날 부산에 내려갈 일 있어서 혹시 부산에는 꽃게탕 잘하는 곳이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봤더니 부산은 그래도 꽃게탕 집이 나오길래 먹으러 가보았었다.

 

 

 

먹통간장게장집.

식당이름에서부터도 보면 이집은 간장게장 전문인걸 알 수 있다.

하지만 간장게장 또는 양념게장만 있는 것이 아니라 꽃게탕도 있어서 우리는 꽃게탕으로 주문을 했었고 이집에 양념게살비빔밥이 있는데 그것도 맛있다하여 함께 주문했었다.

 

 

 

 

잡채, 멸치볶음, 김치, 김, 양배추들깨샐러드, 콩나물무침등 기본찬들이 나온다.

 

 

 

 

그리고 곧바로 꽃게탕과 양념게살비빔밥이 나왔다.

 

 

 

 

양념게살비빔밥.

일일이 발라 먹지 않아도 되어 편했으며 맛 또한 좋았다.

저기에 밥을 넣어 비벼 먹으면 된당~

 

 

 

 

꽃게탕.

 

 

 

 

게장 전문점에서 대부분 게장을 먹던데 우리는 꿋꿋이 꽃게탕을 흡입~ ㅋ

맛은 있었지만 내가 자주 갔었던 대전 그 식당이 그립더랑~ 히융~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