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능 선물로 고디바 초콜렛을 사기 위해 신세계백화점에 들른적이 있었다.

초콜렛을 사고서 식사를 하기 위해 콘타이에 갔다.

평상시 베트남 음식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태국음식은 먹어보지 않아서 그 맛이 궁금했었기 때문이다.

신세계백화점 8층에 위치한 콘타이의 평들이 좋아서 기대가 되었다.

 

 

콘타이의 외관 모습이다.

 

 

 

 

코코넛 쥬스

괌 갔을때 현지에서 먹었던 코코넛 쥬스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콘타이에 있는 코코넛쥬스도 맛있을것 같아서 주문을 했었는데 이건 맛이 별루였었다. ㅠㅠ

 

 

 

 

파인애플 볶음밥과 똠얌 쌀국수를 주문했다.

 

 

 

 

게살볶음밥을 주문하려다가 파인애플이 들어간 볶음밥이 더 맛있을것 같아서 주문하게 되었는데 주문 실패~ ㅋ ㅠㅠ

 

 

 

 

내가 제일 궁금하고 기대했던 메뉴가 똠얌꿍과 똠얌 쌀국수인데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똠얌꿍 보다는 일단 똠얌 쌀국수를 선택해서 먹어보았다.

똠얌 쌀국수는 똠얌 페이스트를 베이스로 한 얼큰새콤한 맛의 쌀국수라는데 입에 맞지 않으면 어쩌지 하고 걱정했었는데 한입 먹고서 그 걱정이 사라져 버렸다.

내 입에 너무나도 잘 맞아서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기 때문이다. ㅎ ^^

이거 먹으러라도 콘타이에 다시 갈거며 이것뿐만 아니라 다시 가면 똠얌꿍을 꼭 먹어볼 것이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