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생이랑 조카는 반월당쪽에 위치한 치과에 한번씩 가는데 치과볼일을 보고나면 현대백화점에 가서 밥을 먹는편이란다.

이날도 동생이랑 조카가 치과 볼일을 보는 날이라서 다 끝나고나면 같이 밥을 먹기로 하고 현대백화점에서 만났었다.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 있는 샤브샤브 음식이 맛있어서 그걸 주로 먹는편인데 이날은 js가든 이라는 중식당에서 중국음식을 먹고 싶어 하길래 현대백화점 8층으로 올라갔다.

 

 

js가든 외관모습이다.

 

 

 

 

js가든 내부모습이다.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 창가쪽 자리를 주셨고 우리가 갔을때는 손님이 거의 없었는데 음식을 다 먹고 나갈땐 거의 만석이 되어 있더라.

 

 

 

 

js가든은 내부 인테리어가 획일적이지 않고 다양한 자리와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어디에 앉든 독특한 분위기를 낼수 있어서 그런면에선 좋은것 같다.

 

 

 

 

식탁 테이블에 놓여져 있던 것인데 메뉴판을 주시지만 메뉴판에 없는 스페셜 세트 메뉴가 따로 테이블 위에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된다.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세팅해 주시는 것들이다.

무피클과 산고추절임 그리고 짜사이무침.

물은 쟈스민차인것 같은데 따뜻하게 해서 나온다.

 

 

 

 

주문한 첫번째 메뉴 전복포도씨유자장면이 나왔다.(가격 12,000원)

자장면 가격이 12,000원이길래 자장면 값이 왤케 비싸지 했더니 자장면에 전복이 함께 곁들여져 나온다.

자장면과 어린잎채소 사이에 자세히 보면 전복이 올려져 있다.

자장면의 면이 소스에 가려져서 안보이지만 일반적인 면이 아닌 넓적한 면이다.

직접 만드는 도삭면이라고 한다.

소스가 윤기가 나는걸로 봐선 맛있어 보이는데 막상 입에는 맞지 않았다;;

 

 

 

 

이것은 달걀국이다.

밥 종류 메뉴에는 다 나오는것 같다.

 

 

 

 

두번째로 주문한 메뉴가 해선덮밥이다.(가격 22,000원)

해물을 유달리 좋아하는 동생은 늘 해물이 들어간 메뉴를 꼭 주문을 한다.

해물이 많기를 기대했는데 생각만큼 해물이 들어있지 않아서 실망했단다;

 

 

 

 

세번째로 주문한 메뉴 생게살볶음밥이다.(가격 19,000원)

볶음밥 위에 따로 볶은 생게살이 잔뜩 올려져 나왔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볶음밥 맛은 조금 싱거우며 위에 올려져 있는 생게살볶음은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하다고 하더라.

여튼 생게살이 잔뜩 올려져 있어서 보기엔 좋아보였었다.

 

 

 

 

네번째로 주문한 메뉴 XO볶음밥이다.(가격 19,000원)

XO소스가 어떤건지 늘 궁금해 하던 내가 주문해 본 메뉴인데 같이 간 사람들이 한숟갈씩 먹어보더니 내가 주문한 XO볶음밥이 젤 맛있었다고 하더라. ㅎ

밥알이 좀 포슬포슬한거 빼고는 양념도 괜찮고 볶음밥 안에 양상추를 같이 넣고 볶아서 식감도 괜찮았다.

 

 

 

 

음식을 다 먹고 나면 후식이 나오는데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내어준다.

다른 후식은 없다.

딸기요거트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