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보다 덜 추웠던 늦은밤, 한번씩 수성못에 운동을 하러 간적이 있었다.

수성못 둘레를 첨에는 걷다가 그리고 뜀박질까지 하는 어찌보면 단순한 운동이긴 하지만 유산소운동이기에 헬스장이 아닌 야외에서의 운동치곤 나름 괜찮아서 한번씩 수성못에 갔다 오곤 했었다.

살을 뺀다기보다는 건강을 위해서 하는거였지만 역시 나는 운동전이든 운동후든 뭘 먹어야 직성이 풀린다. ㅋ

수성못에서 운동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24시간 운영하는 분식집을 발견하고서 얼마나 좋던지..ㅎㅎ

 

 

나드리김밥 외관모습이다.

요즘에는 24시간 운영했었던 김밥천국조차 보기 드문 상태라 24시간 운영하는 김밥집이 왜일케 반갑던지~ ㅎ

 

 

 

 

김밥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나는 김밥을 젤 먼저 주문했다.

희안하게 늦은밤이나 새벽이 되면 김밥이 그렇게 땡긴단말이쥐~ ㅡ.ㅡ

 

 

 

 

참치김밥이다.

참치를 그닥 좋아라 하지 않는 내가 그냥 시켜본 것인데 나드리김밥집 참치김밥은 의외로 너무 맛있었다. ^^

 

 

 

 

수제돈까스.

여기 돈까스는 생각보다 별루였었다. ㅠㅠ

 

 

 

 

해물짬뽕라면.

이건 생각외로 얼큰하고 맛있었다.

일반적으로 해물이라고 하는 메뉴에 들어가는 해물이 그닥 없는편인데 나드리김밥집의 해물짬뽕라면에는 나름 해물이라고 할 수 있는 것들이 들어가 있더라. ㅋ

무튼 보기와는 다르게 나름 얼큰하고 시원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시간을 불문하고 가고 싶을때 아무때나 갈 수 있는 곳이 생겨서 무척 좋당구리~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