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들어 부산엘 자주 가게 된다.

여행 차원으로 부산에 가는게 아니라 처리할 볼일이 자꾸 있어서이다.

일처리가 끝나지 않아서 앞으로도 부산엔 여러번 다닐 것 같다.

지난 부산 일정은 해운대쪽이라 해운대구청 근처 밥집을 검색해 보았고 여러군데중 같이 간 지인이 황태가 먹고 싶다고 해서 명향에 가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해운대구청 바로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한 명향.

주차는 해운대구청에 하든가 아님 유료노상주차장에 하면 된다.

 

 

 

 

2층 명향 입구이다.

황태 효능에 대해서 적혀 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씩 읽어 보시길~

 

 

 

 

명향의 메뉴들이다.

우리는 황태구이정식과 황태해장국을 주문했다.

 

 

 

 

식전 샐러드가 나왔다.

유자드레싱이라서 상큼하다.

 

 

 

 

전이 나왔는데 매생이전이다. 고소하니 맛있었다. ^^

 

 

 

 

샐러드와 매생이전을 먹고 있으니 주문했던 메뉴들이 한상 차려졌다.

 

 

 

 

기본찬으로 나온 것들중 꽈리멸치볶음.

 

 

 

 

시금치무침.

 

 

 

 

취나물.

 

 

 

 

김치.

 

 

 

 

무나물.

반찬들이 모두 다 맛들이 좋았다.

 

 

 

 

황태구이정식에는 미역국이 함께 나온다. 맛이 괜찮았다.

 

 

 

 

황태구이.

머리부분을 빼고 내어 주신다.

숙성시킨 특제 소스를 발라 구워낸 황태구이인데 양념맛이 괜찮았다.

황태구이정식을 주문한 지인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 ㅎ

 

 

 

 

새우젓.

황태해장국에는 새우젓이 함께 나온다.

 

 

 

 

황태해장국.

내입에, 부산 명향의 황태해장국 맛은 대전 서울북어의 북어탕보다는 조금 못하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었다.

해운대구청쪽이나 그 근처에 가실일 있으신분들은 한번쯤 명향에서 식사해 보시라고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