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 생일날 밥을 먹고서 근처 카페에 가게 되었는데 어딜갈까 한참 검색을 하다가 가보게 된 곳이다.

지금 이곳 포스팅을 하고는 있지만 포스팅을 하기 위해 카페를 검색해보니 슬프게도 이곳은 현재 영업종료 된 상태이네.

여튼 그날의 기록을 일단 남겨 보기로 해본다.

 

 

 

 

온어스틸데이 카페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쉽게 찾지 못했었다.

간판도 크게 있지 않았었고 일반 주택 같아서 그냥 휙~ 스쳐 지나가기 쉬웠던.. 하지만 카페 내부는 개조되었기에 색다른 분위기의 카페던데 외부 사진도 내부 사진도 많이 담지는 못했었다.

일단 이곳의 메뉴판이였으며 우리는 이날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베리베리에이드 아이스 그리고 요거트를 주문했었다.

 

 

 

 

 

우리가 앉았던 곳.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다른 공간에는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에 담지 못했었다.

 

 

 

 

 

주문한 것들이 나왔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베리베리에이드 아이스이다.

 

 

 

 

 

요거트.

 

 

 

 

 

입에 맞게 시럽을 뿌려서 스푼으로 퍼 먹으면 되는데 이런걸 좋아하는 친구는 맛있게 먹었고 이런걸 그닥인 나는 ㅋㅋ;;

인테리어도 음료도 크게 나쁘지 않은 카페 였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조금 아쉽긴 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