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엔 골목골목마다 식당들이 즐비하지만 식당들 못지않게 카페들도 참 많이 생기고 또 없어지기를 반복한다.

그리고 카페들도 예쁜카페들이 얼마나 많이 생기는지 가보고 싶은 맘이 생기게 만드는 카페들도 넘쳐나기에 경쟁에서 살아남을려면 커피맛도 중요하지만 디저트나 인테리어도 꽤나 신경써야 할 듯 싶다.

대구 법원 맞은편에 핑크빛 블링블링한 카페가 눈길을 끌길래 들어가 보았다.

 

 

꽤나 높은 크기의 카페 입구가 인상적이다.

가까이에서 찍으면 카페입구 전체가 카메라에 다 담기질 않는다;

 

 

 

 

층고가 높은 천정에 달려있는 조명도 예쁘게 보이더라.

 

 

 

 

카페 내부가 많이 넓지는 않아서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지만 나름 테이블 세팅들도 괜찮았었고 소품들로 꾸며놓은 것들이 아기자기 괜찮은 편이였었다.

 

 

 

 

주문하는 카운터인데 이곳도 화사한 색감으로 꾸며놓았다.

 

 

 

 

각종 디저트들이 진열 되어져 있었는데 어떤건 장난감처럼 보여서 정말 먹는게 맞는건지 신기했었다. ㅎ

다른곳에 비해 예쁜 디저트들이 많은 곳이다.

 

 

 

 

내가 주문한건 마카롱과 따뜻한 카페라떼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지만 생각보다 마카롱 맛이 맛있었다.

마카롱이 맛있다 보니까 다른 디저트도 맛있을것 같아서 그 맛이 궁금해졌다. ㅎ

다시 가보게 되면 다른 디저트 들도 맛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