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절 저녁을 동생네랑 먹고나서 간단히 커피를 마시기 위해 돌아다니다가 할리스커피점이 눈에 띄여서 들어가게 되었다.

 

 

할리스커피 대구범어천로점 외관모습이다.

매장이 꽤나 컸다.

바로 앞에 주차가 되는지는 모르겠고 우리는 건물 뒷편으로 가서 주차를 했다.

 

 

 

 

할리스커피 메뉴들..

우리는 딸기요거트, 카페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할리스커피 대구범어천로점은 2층까지 있는데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다.

 

 

 

 

주문한 것들이 나왔다.

 

 

 

 

딸기요거트. (가격 6,500원)

조카가 좋아하는 메뉴이다. 맛있다고 잘 먹더라~ 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 4,100원)

겨울에도 아이스를 먹는 제부~ ㅋ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다고 말해줬다.

 

 

 

 

카페라떼. (가격 4,600원)

동생과 나는 주로 카페라떼를 먹는데 이날은 내가 속이 좋지 않아서 내꺼는 주문 패쓰를 했었다.

대신 동생꺼 한모금 맛을 보았는데 나쁘지 않았었다.

일요일 빼고는 24시간 운영하는것 같았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매장도 괜찮았고 커피랑 음료맛도 괜찮아서 다시 방문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