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내 생일때 친구들이 뭐가 먹고 싶니? 질문했을때 내가 봐두었던 곳을 이야기 했었고 우리는 생일밥을 먹기 위해 그곳을 가게 되었다. 들안길쪽에 있는 살맛나는집 이라는 한정식 집인데 나오는 음식들이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가격이 착하지 않아서 내내 생각만 했던 곳이여서 친구들과의 생일모임에서 먹게 되었지~ ㅎ

 

 

 

 

 

살맛나는집 외관모습. 친구들과 점심을 함께 했었다.

자체 주차장이 있는데 엄청 넓지는 않더랑.

 

 

 

 

 

살맛나는집은 한정식 집이기도 하지만 한우전문 음식점이기도 해서 고기 구워 먹으러도 많이들 가는 곳이기도 하다.

 

 

 

 

 

우리는 한정식 코스요리 중 좋은밥상으로 주문했다. (가격 1인 45,000원)

 

 

 

 

 

코스요리라서 죽부터 시작해서 15가지가 넘는 요리들이 주구장창 나온다.

먹었던 음식들을 하나씩 보여드리면..

젤 먼저 단호박죽과 비트로 색을 낸 물김치가 나왔다.

 

 

 

 

 

약선냉채.

먹다보니 향이 강한게 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당귀가 들어가 있더라.

 

 

 

 

 

오이롤초밥. 상큼하니 맛 괜찮았다.

 

 

 

 

 

플레이팅을 이쁘게도 해서 나온 연어회. 각각 두점씩 먹게끔 나왔당~

 

 

 

 

 

파인애플튀김. 파인애플을 구워서는 먹어봤지만 튀김은 처음인데 맛은 그냥 그랬던듯~ㅋ

 

 

 

 

 

방울토마토샐러드.

 

 

 

 

 

수수부꾸미. 달달꼬소한게 맛있었다. 대부분 음식들은 인당 하나씩 먹게끔 나오는듯~

 

 

 

 

 

도토리묵말랭이 볶음.

 

 

 

 

 

잡채.

 

 

 

 

 

육회.

 

 

 

 

 

전복간장조림.

 

 

 

 

 

낙지볶음.

 

 

 

 

 

전가복.

 

 

 

 

 

갈비찜.

 

 

 

 

 

코다리찜.

 

 

 

 

 

떡갈비.

 

여기까지가 요리들이다.

요리 가짓수가 엄청나게 나와서 먹느라고 정신 없었고 하나씩만 먹어도 배가 불렀다.

 

 

 

 

 

서빙된 요리들을 얼추 먹고 나면 찌개 반찬들과 함께 식사가 나온다.

 

 

 

 

 

된장찌개.

 

 

 

 

 

김치.

 

 

 

 

 

가지볶음.

 

 

 

 

 

나물무침. (얘는 이름을 모르겠음;)

 

 

 

 

 

멸치볶음.

 

요리들 먹느라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식사까지 먹고나니 배가 터질랑말랑~ ㅋㅋ

 

 

 

 

 

식사까지 다 마치고나니 후식이 나왔다. 참외와 식혜까지 클리어~

근데 다양한 요리들을 한번에 다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었지만 생각보다 내입엔 그닥 맛있지 않았었다. ㅠㅠ

그냥 보기엔 엄춍 맛있어 보이던뎅 막상 직접 먹어보니 기대만큼은 아니여서 슬폿떠~ 흑흑~ㅠㅠ

여튼 친구들 덕에 먹어보고 싶었던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었당~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