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꽤 친하게 지냈던 지인들이 서로 맘 맞쳐 가게를 오픈 했던적이 있었다.

가게 오픈한 지역이 원주이기도 했지만 그당시 내가 어깨를 다쳐 몇달동안 병원에 다니고 있는 상황이여서 오픈하자마자는 못가보고 뒤늦게 가보게 되었다.

여튼 원주를 가게 되면서 대구서 그래도 거리가 있다보니 점심 장사만 하는 지인가게를 당일 아침에 출발해서 가기엔 올빼미족인 나에겐 무리가 있었기에 전날 출발해서 하루 자고 담날 인나서 점심 먹으러 가게 되었고 그 덕에 나는 원주 다른 맛집에도 들를 수 있게 되었찡~

 

 

 

 

 

이곳은 원주맛집으로도 유명한 원주 중앙시장내에 있는 신혼부부라는 식당이다.

가게이름이 신혼부부이길래 신혼부부가 운영하는줄 알았더니 그건 아닌것 같더라.

시장 안쪽이 미로 같아서 찾아간다고 좀 헤맸던 기억이 난다.

 

이곳은 항상 사람들로 북적여서 자리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하면서 갔더니 우리가 들어가니까 아주 좁고 불편한 2층자리 하나가 딱 났는데 몸이 불편한 상태여서 좀 망설였지만 거기까지 가서 못먹어보고 오는것보단 나을것 같아서 2층자리로 올라갔었다.

식당내부가 그리 크지 않고 손님들이 꽉 차 있어서 내부사진은 찍질 못했당;

 

 

 

 

 

자리에 겨우 앉아서 메뉴들을 주문했었는데 메뉴판 찍어놓은 사진도 없구만;

여튼 둘이 가서 세가지 메뉴를~ ㅋㅋ

신혼부부 시그니쳐 메뉴인 돈까스는 필수로 주문했고 그리고 떡볶이를 주문했으며 사람들이 김치볶음밥도 많이들 먹길래 밥종류도 하나 시켜야 될 것 같아서 김치볶음밥까지 주문함~ ㅋ

 

 

 

 

 

돈까스.(가격 5,000원)

이게 이집의 시그니쳐 메뉴이다.

보기엔 그냥 학교앞 분식집 돈까스 같은데 이게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그러지? 라고 생각하며 먹어봤더니오~ 다르더라~~ 돈까스의 바삭함도 좋았지만 저 돈까스 소스가 정말 정말 맛있었다!! +.+

소스 비법 알아가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이 좋았당~!!

이 집이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는~^^

아참! 이집의 돈까스는 요리에 일각연 있으신 분도 맛있다고 인정한 곳이다~^^

 

 

 

 

 

김치볶음밥.(가격 4,500원)

사람들이 많이들 먹길래 궁금해서 주문해 본건데 김치볶음밥 만큼은 일반적인 맛이였던것 같다.

 

 

 

 

 

떡볶이.(가격 3,500원)

떡볶이는 다 만들어서 나오는게 아니라 버너에 직접 끓여서 먹게끔 나온다.

요 떡볶이도 나름 괜찮았다.

 

원주 중앙시장내의 신혼부부 식당은 돈까스 맛 하나만큼은 진짜 찐~이니 강추해 드린다!!

메뉴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까이 있으면 자주 갔을텐데 멀리 살아 아쉽당구리~

댓글